다원님이 50회 기념으로 아침을 사주신다고 연락이 왔어요. 열심히 나오시더니 50회 달성 하셨네요. 작은 체격인데 대단한 산행 실력만 있는게 아니고 마음은 바다와 같네요. 회원님들 전부 따뜻한 격려와 축하에 인사 말씀 부탁드리고 저도 다원님이 사시는 아침밥 잘 먹고 산행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다음검색
다원님이 50회 기념으로 아침을 사주신다고 연락이 왔어요. 열심히 나오시더니 50회 달성 하셨네요. 작은 체격인데 대단한 산행 실력만 있는게 아니고 마음은 바다와 같네요. 회원님들 전부 따뜻한 격려와 축하에 인사 말씀 부탁드리고 저도 다원님이 사시는 아침밥 잘 먹고 산행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