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악산(6월 7일).. 반종주..

작성자겨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2

https://blog.naver.com/5635k/224308747903

네이버 블로그 링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랑 | 작성시간 26.06.07 해외고산 트레킹을 다녀오시고
    또 높은 치악산을 먼거리로
    오르내리셨네요

    박쥐나무도 이쁘게 피었어요
    여름꽃들이 다피어났군요
    금년엔 높은산을 못갔으니
    큰앵초도 저는 못봤네요

    치악산에 꽃개회나무가 있군요
    설악산이나 소백산에도
    많이 피어났겠네요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여독도 풀리지 않으셨을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체중이 줄어서 몸이 가벼운지 아주 쉽게 다녀왔네요^^.
    몇일 푹 쉬었더니 컨디션이 좋았나요^^.ㅎ.

    비로봉 정상 인근에 꽃개회나무가 많이 보입니다..
    큰앵초는 이제 끝물이었고요..
    설악산에도 소백산에도 한번은 다녀와야 하는데..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