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랑 작성시간 26.06.07 해외고산 트레킹을 다녀오시고
또 높은 치악산을 먼거리로
오르내리셨네요
박쥐나무도 이쁘게 피었어요
여름꽃들이 다피어났군요
금년엔 높은산을 못갔으니
큰앵초도 저는 못봤네요
치악산에 꽃개회나무가 있군요
설악산이나 소백산에도
많이 피어났겠네요
체력이 대단하십니다
여독도 풀리지 않으셨을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체중이 줄어서 몸이 가벼운지 아주 쉽게 다녀왔네요^^.
몇일 푹 쉬었더니 컨디션이 좋았나요^^.ㅎ.
비로봉 정상 인근에 꽃개회나무가 많이 보입니다..
큰앵초는 이제 끝물이었고요..
설악산에도 소백산에도 한번은 다녀와야 하는데..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