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랑 작성시간 26.06.09 아~이번엔 곧은치에서 성남으로
종주를 하셨군요
자란초 색감이 분홍빛이
신기하네요
요즘 감자난초들도 많이
보이네요
산이 높아서 고산식물들이
많이 보입니다
우와~나도수정초
이쁩니다
높은산 먼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다음은 종주를 한번 해야겠어요^^.ㅎ.
자란초는 분홍과 보라 애들이 함께하더군요.
감자난초는 져가고 있어요.
주릉에 숲이 우거져 그늘 길을 걸었어요.
전에 카페 번개때 보았던 나도수정초 입니다.
늘 그 자리 주변에 피어 나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산 작성시간 26.06.09 멀리 트레킹 다녀오시고 피곤하실텐데 이틀사이로 치악산 종주를 하셨네요.
고산 다녀오시고 바로 치악에 오르셨으니 비교하면 아기자기할것같은 느낌입니다.
남릉종주능선에서 바라보는 조망과 파란하늘의 구름이 멋집니다.
카페산행시 처음보았던 나도수정초 확인해보니 2013년6월 벌써 13년전 ㅠ
세월이란 참~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산 트래킹에 오르막이 많아 숨이 많이 찼었는데..
치악산을 걸으니 발길이 가볍더군요^^.
폐활량이 훈련으로 좋아졌던가..
체중을 3kg 정도 줄어서 몸이 가벼워졌으니..ㅎㅎ.
어제는 하늘과 구름이 열일했어요^^.
나도수정초는 귀향후 매년 찾아갔던가 보아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