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창 청옥산 산행(6월 18일).. 육백마지기 샤스타데이지..

작성자겨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6

https://blog.naver.com/5635k/224320609635

네이버 블로그 링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좋은분 만나서 운이 좋았던 산길입니다.
    공사 관계자 말로는 이제 지동리 코스는 폐솨 되었다 하더군요.
    뭐 아직도 청옥산 최단코스라 그런지
    산악회는 지동리 코스 이용 하는가 보더군요.

    배추밭도 아직 제법 넓게 있었고요.
    청옥산 남서쪽 사면에 꽃들을 심었는데
    예전에 비해 관리가 부족한지 많이 부실하네요.

    고원의 숲이라 그리 덥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길찾느라 긴장 속에 걸어서 인가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초스 | 작성시간 26.06.20 생각보다 산행 들머리 찾기도 힘들고 처음 간다면 육백마지기로
    차량으로 올라가 샤스타데이지와 조망을 보고 와야겠습니다 ㅎ
    수고하신 덕분에 잘 배우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네. 차로 올라서 육백마지기 구경하시고
    정상에 다녀오시면 됩니다.
    그런데 공사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산 | 작성시간 26.06.21 청옥산이 산객들이 많이 찾지않는 산길인가봅니다.
    등산로입구 찾기도 쉽지않고 등로관니도 잘 안되어있는것 같아요.
    말씀대로 동네 좋은분을 만나셨네요.
    산길에 특별히 조망도 별로 없어보여 제눈엔 지루할듯 보이네요.
    육백마지기에 샤스타데이지를
    조성해놓아 관광유치를 하는가봅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육백마지기 샤스타데이지 빼면 별거 없어요. ㅎ.
    정상 조망도 없고요.
    간혹 가리왕산~증왕산~ 청옥산 연계산행도 하는가 보더군요.
    그냥 차로 오르는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