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악산 비로봉(6월 21일)..

작성자겨울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4

https://blog.naver.com/5635k/224322578905

네이버 블로그 링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전날비가온 뒤라 하얀구름이 낮게 깔려있는듯합니다.
    비로봉정상에서 휴식하시는 산님들도 많이보이네요.
    습하고 후덕지근한 날씨였을텐데 수고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잘보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습하지 않았고 션한 날씨였어요~ㅎ.
    어제 산행을 못해서인지 오늘 산님들 많더군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청랑 | 작성시간 26.06.21 new 황골에서 비로봉을
    다녀오셨군요
    오늘 날씨가 오전에
    서울에도 많이 흐렸었어요~

    저도 도봉산을 다녀왔는데
    그래도 덥더군요

    치악산은 고산이라 야생화도
    많이 뵈이네요
    노란색감의 세잎종덩굴도
    보기 좋습니다
    아! 옥잠난초도 지금이
    필때군요~

    높은산길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치악산은 대체적으로 오늘 션했어요.
    요즘 꽃궁기라 들꽃들 별로 없고요.
    옥잠난초는 하산길에 만났는데.
    정말 저도 오랫만에 본것이네요.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