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숲체험으로 연희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에 다녀왔을때와는 다르게 나무에 잎이 가득하고 푸르름으로 차있었는데요
도착하여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으로 숲체험 시~작!
오래된 나무도 보고 벌집 모양도 만들어보는 체험시간~
누에나방도 만져보고 꽃에 화분작업도 해보고
자연을 만지고 느끼는 순간이었네요^^
날씨도 좋고 아름다워진 풍경 속에서 좋은 공기와 향기를 느껴보는 시간이었네요^^
다음에도 즐겁게 자연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다음검색
이번 숲체험으로 연희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겨울에 다녀왔을때와는 다르게 나무에 잎이 가득하고 푸르름으로 차있었는데요
도착하여 인사를 나누고 본격적으로 숲체험 시~작!
오래된 나무도 보고 벌집 모양도 만들어보는 체험시간~
누에나방도 만져보고 꽃에 화분작업도 해보고
자연을 만지고 느끼는 순간이었네요^^
날씨도 좋고 아름다워진 풍경 속에서 좋은 공기와 향기를 느껴보는 시간이었네요^^
다음에도 즐겁게 자연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