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사진

팔불출

작성자장수역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3

나는 오늘 경주로 산행 후
지금 전주로 달리고 있고

둘 째 아들은 좋아하던 베트민튼을
회사 업무상 노트북을 지나치게
많이 사용하여 손목 이상으로
한 동안 휴일에 못 하고 치료하다가

지난 주 부터 다시 라켓을 들고
오늘 아마추어 대회
결승전에서 역전 우승했다네요
울 이 팀장 Very Good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뜨~ | 작성시간 26.06.15
    회복되어 우승까지라니 축하합니다~
    팔불출 맞으시고요~~ㅋ
  • 답댓글 작성자장수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내가 별 볼일 없는
    사람인지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15 와우~~^^👍
    축하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