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사진

출. 퇴근은 힐링 길

작성자장수역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7

※ 두 개의 천변 자전거 도로를
마음 내키는대로 이리 갔다
저리 갔다 하면서 눈이 즐거우니
마음도 좋습니다.
봄꽃인 개나리. 철쭉. 찔래꽃. 조팦나무꽃이 떠나가니

그 자리에 여름꽃들이 앞 다투어...

ㅡ 버들마편초

ㅡ 기생초

ㅡ 삼천천

ㅡ 개양귀비

ㅡ 코스모스

ㅡ 노랑코스모스

ㅡ 코스모스

ㅡ 코스모스

ㅡ 놀고 있는 참새들

ㅡ 개망초

ㅡ 큰 금계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19 장수역장 저는 아중천. 회포대교. 비비정.
    만경강 낙조전망대.전주천 등등
    잔차 길은 다 댕겨요 ㅎ
  • 작성자구뜨~ | 작성시간 26.06.20 이런길 얼마든지 걸을수 있을듯요.
    나도 잔차타고 싶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수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선선한 날 자전거
    천천히 타고 달려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 영 이. | 작성시간 26.06.20 마음만 있으면 누구나 다 탈수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장수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재 영 이. 둘이 타는 자전거 대여해서 같이 타면
    재미있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