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보문사 스님도 에밀스님도 우리 가수님이 최고

작성자꽃길(서울)|작성시간26.05.24|조회수1,304 목록 댓글 37

🩵5월이라~ 제일 좋은날🎶
날씨도 너무 화창하니
맑은 공기 마시며
서울방 도우미님들
아침8시 보문역 1번
출구에 집합,
써니로건 서울지역장님의 분부대로
각자 임무 충실하고,
많은 사람들이 역쉬👍
조명섭 가수를 찾으며
언제오냐?
엄지척 해주시고 함께
응원 할땐
어깨도 으쓱 했답니다
가수님의 철학적 멘트에
너무 말 잘한다며
스님 이냐고 스님 같다며
함께 감동했답니다
경진스님의 멘트에 가수님의수트가 스님들의 법의(가사)색과 비슷하게
맞춰 입으셨다고 말씀하시며
우리 가수님의 센스와
정성에 모두가 감탄하고 감동했답니다
무대 왼쪽 편에서 열띤 응원을 해주시는 보문사 스님들께 화답하시는 우리 가수님에
스님들 또 뿅뿅가시고ㅎㅎ

오늘 보문사의
행복했던 하루
가스님과의 추억의
명장면을 하나 가득
남겼습니다🙆

경진스님

자리봉사 덕분에 질서정연.


사진,영상출처:
대건 안드레아님,
베티님,수완님,꽃길님,
써니로건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한 서울 | 작성시간 26.05.25 가수님도 역대급 최고였지만
    보문사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수있었음은
    서울방 운영진님들
    덕분입니다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드려요
    이래저래 도움도 못드리고
    죄송했습니다 이제좀 푹 쉬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5 해피한님의 응원 감사합니다 서울방이 별로 한것은 없지만 내 지역에서 하다 보니
    세세히 신경 쓸곳은
    많더이다 또 다음 만날때까지 우리건강합시다🍉
  • 작성자사랑초(서울) | 작성시간 26.05.26 오랬만에 가수님 밝은 모습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일때문에 참석 못했지만 수고 해주신 운영진 님 꽃길님 모두 수고 많이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사랑초님 못오셨군요
    우리 가수님의 즐거운 좋은 모습에 덩달아 어깨덩실춤을 추었답니다 안보이는 뒤에서 ㅎ
    또 다음 기회에 우리 반갑게 꼭 만납시다요🍉🍉
  • 작성자꽃길(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8 아름다운 서비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