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뮤직에세이
아나운서 세종님이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하며
저를 포함한
몇개의 전번을 불러주고
그동안 감사했다고 했어요 ㅜㅜ
우리 내일부터 또
열심히 도전해서
울가수님 노래가 아침마다
울려퍼지게 해요
오전 5시~6시 뮤직에세이
#2999로
응원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너와나의우주님
그동안 소식이 없어 궁금했는데
반가워요
가끔 댓글로라도 인사해요 -
작성자너와나의우주(서울) 작성시간 26.06.07 저도 제 상황이 좀 좋아지면 계속 뮤직에세이를 통하여 우리 가수 조명섭님을 응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어머님 건강이 걱정되네요
시간 가능할때
하셔요 -
작성자꽃길(서울) 작성시간 26.06.07 아구야 ..그랬군요
박세종 아나운서님
차분히 조명섭 가수 라고 소개도 잘해주셨는데 정말 아쉽네요 저도 오늘 못들어서 인사도 못했네요 다음 진행자는 더 좋을거라 응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보통은 며칠전에 이야기하는데
갑자기라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