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쉬운 마음

작성자따랑이(대전)|작성시간26.06.07|조회수375 목록 댓글 10

대전 뮤직에세이 

아나운서 세종님이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고  하며

저를 포함한

몇개의 전번을 불러주고

그동안 감사했다고 했어요 ㅜㅜ

 

 

우리 내일부터 또

열심히 도전해서  

울가수님  노래가   아침마다

울려퍼지게 해요

오전 5시~6시 뮤직에세이 

#2999로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너와나의우주님
    그동안 소식이 없어 궁금했는데
    반가워요
    가끔 댓글로라도 인사해요
  • 작성자너와나의우주(서울)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제 상황이 좀 좋아지면 계속 뮤직에세이를 통하여 우리 가수 조명섭님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어머님 건강이 걱정되네요
    시간 가능할때
    하셔요
  • 작성자꽃길(서울) | 작성시간 26.06.07 아구야 ..그랬군요
    박세종 아나운서님
    차분히 조명섭 가수 라고 소개도 잘해주셨는데 정말 아쉽네요 저도 오늘 못들어서 인사도 못했네요 다음 진행자는 더 좋을거라 응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따랑이(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보통은 며칠전에 이야기하는데
    갑자기라 놀랐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