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파주댁**님의 가수님 사랑은 몇점?

작성자주아랑(경기 수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437 목록 댓글 6

파주댁 님은 80이 넘으셔서 댓글쓰기도 힘드시고
가끔씩 저한테 전화하여 이런저런 얘기들을 하십니다 문경갔다온 이야기 지역모임 이야기 하시면서 즐거워 하십니다
작년에 전철에서 넘어져서 갈비뼈가 금이 가서 병원 생활도 하시고 그러다보니 몸이 많이 안좋아 지셨어요
그래도 문경행사도 갔다오시고 몸이 안좋아서 경기북부 에밀스 분들께 신세를 많이 졌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서울에서 보문사 절에 가수님 오신다고 하니 가고는 싶은데 혼자 절에 못가겠고 다른분들에게 또 신세지기는 싫고그래도 가고는 싶고 가수님을 못보면 울고 있을거라고,,,,,,,
그래서 제가 만나서 같이 가자하여 보문역에서 만나 팔을 잡고 살살 걸어 올라가 절밥도 먹고 행사장에 도착하였지요 민트옷도 입고 민트모자 쓰고 민트양산도 쓰고 너무 신나하셨어요
저도 바로 앞에서 가수님을 볼 수 있어서 행복했지만
너무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그리고 사진도 찍고 차도 마시고
파주댁 님!
입맛 없어도 잘드세요 그리고 콘서트 에서 만나자고 약속 하였습니다 힘이 있어야 또 가수님 만나러 갈 수있어요
가수님 생각하면서 즐겁게 지내신다고 하시네요
에밀스 님들 항상 건강하게 보내세요
파주댁 님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레로 고양 | 작성시간 26.06.08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잘드시고 몸관리 잘
    하세요 파주댁님

    오늘밤 우리 가수님
    가요무대
    함께 응원합니다 🩵

  • 작성자가을이 (제주) | 작성시간 26.06.08 그마음 너무나 잘알지요 가고싶었도 아파서 못가는 그심정 오즉 하겠어요...
    일편단심으로 한사람 응원하는 파주댁님 점수로는 평가가 안됩니다.
    보양식 많이 드시면서
    콘서트에서 볼수있는 날을 고대할께요~
  • 작성자마당(인천) | 작성시간 26.06.08 파주댁님의 가수님 사랑은 점수로 매길 수없지만 궂이 점수를 준다면 100점 만점에 100점, 아니 그 이상이겠죠. 몸은 불편하셔도 가수님 보고싶은 마음은 누구보다 건강하시겠지요.응원은 나이를 묻지않습니다.때로는 다른 팬들의 도움을 받는것이 미안하게 느껴질 수있지만, 그 마음 또한 서로를 아끼는
    정이겠지요. 파주댁님께서 건강 잘 챙기시며 오래오래 가수님과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시기바랍니다.
    사연 보내 주신 주아랑님께서도 오늘 저녁 가요무대를 빛내시는 가수님과 함께 행복한 시간되시기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파란하늘(경주) | 작성시간 26.06.08 아유~~~감사해라~~~♡
  • 작성자미구딱지(대구/경북) |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 감사합니다. 파주댁님도 주아랑님도 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함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