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렁찬 가수님 목소리
보고 또봐도 너무우렁찬 목소리
천상의 목소리 너무잘들었습니다
묵묵히 기다린 보람있게
오늘 가수님의 노래 본방사수 했네요 항상 날게단듯이 훨훨
날으시길 손모아 기원합니다
가수님의 노래 최고였어요
함께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윤이 작성시간 26.06.08 본방사수 오랜만에 본 가요무대
우리 가수님
.나무 행복하고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작성자지병애서울 작성시간 26.06.08 네 우리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볼레로 고양 작성시간 26.06.08 정말 잘부르시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라벤다김(하동) 작성시간 26.06.08 역시 우리귀한 가수님
멋진 아티스트 최고 셨습니다 행복한 밤 입니다 -
작성자리라꽃(인천경기북부)지역봉사자 작성시간 26.06.08 명불허전 최고의 가수님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