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름다운 컴백 !

작성자가을(구미)|작성시간26.06.08|조회수558 목록 댓글 20

오동잎이 피기도 전
지~지~~지난해~
아직 작별도 하기전..
어느~~으
하 ~ 부지 세월에..

다시만날 그날부터
먼저 아득~하던
그으~때가
언제 였던가!

세월은 물같이
바람같이 흘러와
사발茶 문경의
뜨락 에서..

보문寺 무대의 땡볕
축복을 받으며
앵콜~~ 앵콜로
짜릿짜릿 했던
아~ 신라의 달밤 !

부처님 오신날에..
가수님을 축원하며
에밀스가 바치는
금빛 연등은
처음처럼..무한사랑,
무한영광 의
美路(미로)를
눈부시게
비쳐줄 것입니다.

무대아래 펼쳐진
명보스의 바닷가^^
민트 머풀러로
삿갓쓰고
조명섭! 조명섭 !! 을
목매이게 외쳤지만

小 수 로서의
응원은 저~어 웃쪽
언덕위 에밀스부대의
함성으로 뻘쭘~하게 ?
쬬그라져.^^.ㅋㅋ

그림속의 논길같이
변함없는 2 : 8
단정 가르마.
비구니 스님들의
장삼가사 와
set 맞춤같은
적갈색 슈우~트로
방글방글, 까딱까딱-?

🤣 어릴적에..^^

kbs 그리웠던
무대에서..
다시 만났네요
우리 명보스 !

조국의 부르심 으로
충성을 바쳤으리.

에밀스에게
만남의 환희와
이별의 쓰라림도
가르쳐준 평생지기
이별의 부산 정거장..

그시대의 비극을
온-목으로, 온맘으로
연출 하면서도
빛나는 얼굴에
눈부신 자태,
변함없는 그노래
그실력, 어디 갔으랴.

친정 같은 가요무대
에서 정갈한 복장으로
새로운 소갯장을 다시
내 밀었네요.

문경을 선두로
보문사 축제,
가요무대 의
화려한 컴백까지..
에밀스는 또다시
아낌없는 인증 샷을
날렸습니다

어서 오소서..
우리의 명보스
꽃닢같고 별님같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님의

아름다운 컴백 !!

에밀스는 양팔을
크게벌려 명보스를
환영하고..

또다시 기다리는
설렘으로 에밀스는
행복할 테지요.
그으~때 처럼.
명보스는
고생하고..^^

우리 명보스.
우리 에밀스.
언제, 어디서나
홧팅, 입니다
화이티 ~~~~~~ ing.

🩵 : 명보스의 열창중에
서울,부산,대구,수원
등에서 전화 해주신
비에밀스 나의지인들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야아~느그 조명섭
가수.노래너무 잘하
더라 하나도 안변했
어 야아!...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마우신
    경자님.언제나
    가수님 응원
    합시다.
    마음으로
    나마..^^
  • 작성자내마음의 꽃길 (광주) | 작성시간 26.06.09 가을 님 반갑습니다.
    아름다운 컴백 !
    정말 반갑고
    아름다운 컴백을 하셨지요?
    오늘 다시 가요무대의
    이별의 부산정거장을
    다시 듣습니다.
    처음 만나게 된 그 노래인데,
    얼마나 반갑겠어요.
    명보스 에밀스 정말 반가워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반갑고 말고요
    꽃길님.
    우리가수님
    가요무대..^^
    나름 성공 한듯
    한 무대 였지요
    이별,부산,정거장.
    이 새삼 정겹
    고 다정하고...
    부산가서 서울
    가는 완행열차
    를 한번 타보고
    싶을만치..ㅋㅋ
    우리 명보스
    우리 에밀스
    최고입니다🫰
  • 작성자가을국화(서울) | 작성시간 26.06.14 언제 다시 가수님을 뵈올지 궁굼하네요
    서울 보문사 절에서 노무 멋진고 인자한 그모습 지그도 생생 가요무대 이별의 부산정거장 자꾸만 들리는듯 또묵묵하니 기다리면 또행복하고 기뿐날 오리라 믿습니다
    에밀스님들 꾸준히 기다려 봅시다 항상 건강들 하시길 기원합니다 모든에밀스 님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을(구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믄요.
    가을국화 님
    에밀스는 기다
    리며 사는세월
    기다림은~
    언제나 행복한
    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