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요무대 나오신 조명섭

작성자토끼(경기광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455 목록 댓글 4

오늘밤 오랜만에 가요무대
나오신 조명섭 우리가수님
가슴뭉클 하게 반가웠습니다
더욱 깔끔하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이별의 부산정거장,,
3 절까지 조용하게 불렀답니다
예전 생각이 많이 나면서 활발하게
좋은 모습 자주 보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다(경기남부)지역봉사자 | 작성시간 26.06.09 최고이신 우리가수님 함께 응원합니다
  • 작성자순이(대구) | 작성시간 26.06.09 우리의 조명섭 가수님
    오늘 너무 반갑게
    뵙고 넘 멎지시게
    노래를 잘불러주셨습니다
    역시 쵝오의
    가수님💓
  • 작성자리라꽃(인천경기북부)지역봉사자 | 작성시간 26.06.09 명불허전!
    최고의 가수님이시지요.
    함께 응원합니다.
  • 작성자가을국화(서울) | 작성시간 26.06.09 귀하신 가수님 오래오래 합께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