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오랜만에 가요무대
나오신 조명섭 우리가수님
가슴뭉클 하게 반가웠습니다
더욱 깔끔하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이별의 부산정거장,,
3 절까지 조용하게 불렀답니다
예전 생각이 많이 나면서 활발하게
좋은 모습 자주 보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오늘밤 오랜만에 가요무대
나오신 조명섭 우리가수님
가슴뭉클 하게 반가웠습니다
더욱 깔끔하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이별의 부산정거장,,
3 절까지 조용하게 불렀답니다
예전 생각이 많이 나면서 활발하게
좋은 모습 자주 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