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영상 보다가
자세히보니
kbs한국방송에 올라온 영상
이게 얼마만이야 국민손주
돌아온 인간축음기
1951회 가요무대 영상중에
울가수님 영상만 올렸네요
역시~
울가수님이 최고지요
kbs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볼레로 고양 작성시간 26.06.10 숨죽이고 듣게되는
이별의 부산 정거장
우리 가수님
보석이 따로 없음니다
따랑이님
응원합니다 ~♡ -
작성자매일다시(경북) 작성시간 26.06.10 그 사람의 운이 나쁘지 않으려면 주위를 둘러보다 보면 좋은 일들이
하나씩 생겨난다
고 합니다
누가 그렇게 인정
잘 보이게 할까요
매일 가던 길도 한참 안 가면 낫 설지요 -
작성자달님이(울산) 작성시간 26.06.10 역시우리서비님정말최고예요자랑스럽고든든합니다조명섭화이팅🎠
-
작성자마리아(파주운정) 작성시간 26.06.10 하하 이게 얼마만이야~
라며
와락 안아주는듯
고마운 멘트에
에밀스로서
기분이 샬랄 라
했어요 🎵🫠
kbs의 아들에 이어
kbs로 돌아온 국민손주
ㅎㅎㅎ
국민방송 kbs
가요무대에 무한감사
를 드리고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