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별의 부산 정거장

작성자따랑이(대전)|작성시간26.06.10|조회수390 목록 댓글 4

가요무대 영상 보다가

자세히보니

kbs한국방송에  올라온  영상

 

이게 얼마만이야 국민손주

돌아온 인간축음기

 

1951회 가요무대  영상중에

울가수님 영상만 올렸네요

역시~

울가수님이 최고지요 

kbs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레로 고양 | 작성시간 26.06.10 숨죽이고 듣게되는
    이별의 부산 정거장
    우리 가수님
    보석이 따로 없음니다
    따랑이님
    응원합니다 ~♡
  • 작성자매일다시(경북) | 작성시간 26.06.10 그 사람의 운이 나쁘지 않으려면 주위를 둘러보다 보면 좋은 일들이
    하나씩 생겨난다
    고 합니다
    누가 그렇게 인정
    잘 보이게 할까요
    매일 가던 길도 한참 안 가면 낫 설지요
  • 작성자달님이(울산) | 작성시간 26.06.10 역시우리서비님정말최고예요자랑스럽고든든합니다조명섭화이팅🎠
  • 작성자마리아(파주운정) | 작성시간 26.06.10 하하 이게 얼마만이야~
    라며
    와락 안아주는듯
    고마운 멘트에
    에밀스로서
    기분이 샬랄 라
    했어요 🎵🫠

    kbs의 아들에 이어
    kbs로 돌아온 국민손주
    ㅎㅎㅎ
    국민방송 kbs
    가요무대에 무한감사
    를 드리고파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