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가요무대 유튜브 댓글을 보면서

작성자아카시아(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640 목록 댓글 6

오랫만에 가수님이 가요무대에 출연하셔서
불러주신 이별의 부산정거장의 유튜브 조회수가 3일만에 15만이 되었고
좋아요 숫자가 3천정도인데
정말 놀랍습니다

에밀스가 아닌 팬분들이
가수님 군대가셨던줄도 잘 모르고 있어서
너무나 반가워들 하시는 댓글들이 많고
그시대 감성을 그대로 살려주며 멋지게 잘
부른다는데 모두들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식상한 트롯 노래들과는 비교되며
앞으로 가수님을 원하는 대중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아(파주운정) | 작성시간 26.06.11 와 우
    정말 찐으로
    정확하신 평 이세요
    👌👍👍

    고전의 향기
    신선한 감동의
    쓰나미를 맞으신
    에밀스 담장 밖
    외인들이 엄청나다
    생각됩니다
    저도 ~~~ ㅎㅎ

    가요무대
    '이부정' 의 완결판

    고전의 향기가 깊어
    달관의 향기가
    ~~~~

    '이별의 부산정거장'
    노랫말
    한글자 한글자는
    결연하였고 ....

    호국보훈의
    주제를 이토록
    정확히 표현하는
    명보스

    짱 짱 짱 👏👏👏^^




  • 답댓글 작성자가을(구미) | 작성시간 26.06.11 가수님 군복무
    시절,지인과 친 지들이 요즘 조
    명섭가수 왜 안 보이냐~궁금해
    할때 군대가서~
    가수님 근황을
    설명하며 매우
    뿌듯 했었지요
    어마~ 그래서~
    기다려 했고..
    가요무대 컴백
    을 손 끝으로 전국 생방송 했을때 본방사 수 하겠다며
    그토록 기뻐하
    던 나의 지인들
    열방하는 중에 보고있재?
    최고다야 !
    하며 주책을 부
    리던..천지강산이 에밀스의 광 장으로 물들여
    오는듯..?
    모세가 항아리
    의 물을 부으니
    홍해바다 가
    피바다로 물들
    여졌듯이..? 뭔
    풍월로? 이상한
    댓글..!?
    이별에부산정거장 최고.
    우리 명보스
    만세 입니다🫰




  • 작성자꽃길(서울) | 작성시간 26.06.11 공감 합니다
    노래하는 우리 가수님은 천상의목소리에
    눈빛 하나
    몸짓 하나에도
    신비가 들어 있으니
    어느 누군들 빨려 들지 않을까요
    보훈특집이라
    검은 나비넥까지
    우리 가수님은
    패셔니스타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리라꽃(인천경기북부)지역봉사자 | 작성시간 26.06.11 한국 대중가요의 품격을
    높이신 아티스트 조명섭 가수님의
    가요무대 출연을 기다리셨던
    많은 일반팬들도 '이별의 부산 정거장"을
    들으며 감격스러워하시지요.
    아카시아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부셔(서울) | 작성시간 26.06.15 눈을 뜨고 들어도
    눈을감고 들어도
    묘한 감정을 느끼는 노래
    가수님의 음성은 멈추지 않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