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가수님이 가요무대에 출연하셔서
불러주신 이별의 부산정거장의 유튜브 조회수가 3일만에 15만이 되었고
좋아요 숫자가 3천정도인데
정말 놀랍습니다
에밀스가 아닌 팬분들이
가수님 군대가셨던줄도 잘 모르고 있어서
너무나 반가워들 하시는 댓글들이 많고
그시대 감성을 그대로 살려주며 멋지게 잘
부른다는데 모두들 놀라워하고 있습니다
식상한 트롯 노래들과는 비교되며
앞으로 가수님을 원하는 대중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음을 실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아(파주운정) 작성시간 26.06.11 와 우
정말 찐으로
정확하신 평 이세요
👌👍👍
고전의 향기
신선한 감동의
쓰나미를 맞으신
에밀스 담장 밖
외인들이 엄청나다
생각됩니다
저도 ~~~ ㅎㅎ
가요무대
'이부정' 의 완결판
고전의 향기가 깊어
달관의 향기가
~~~~
'이별의 부산정거장'
노랫말
한글자 한글자는
결연하였고 ....
호국보훈의
주제를 이토록
정확히 표현하는
명보스
짱 짱 짱 👏👏👏^^
-
답댓글 작성자가을(구미) 작성시간 26.06.11 가수님 군복무
시절,지인과 친 지들이 요즘 조
명섭가수 왜 안 보이냐~궁금해
할때 군대가서~
가수님 근황을
설명하며 매우
뿌듯 했었지요
어마~ 그래서~
기다려 했고..
가요무대 컴백
을 손 끝으로 전국 생방송 했을때 본방사 수 하겠다며
그토록 기뻐하
던 나의 지인들
열방하는 중에 보고있재?
최고다야 !
하며 주책을 부
리던..천지강산이 에밀스의 광 장으로 물들여
오는듯..?
모세가 항아리
의 물을 부으니
홍해바다 가
피바다로 물들
여졌듯이..? 뭔
풍월로? 이상한
댓글..!?
이별에부산정거장 최고.
우리 명보스
만세 입니다🫰
-
작성자꽃길(서울) 작성시간 26.06.11 공감 합니다
노래하는 우리 가수님은 천상의목소리에
눈빛 하나
몸짓 하나에도
신비가 들어 있으니
어느 누군들 빨려 들지 않을까요
보훈특집이라
검은 나비넥까지
우리 가수님은
패셔니스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리라꽃(인천경기북부)지역봉사자 작성시간 26.06.11 한국 대중가요의 품격을
높이신 아티스트 조명섭 가수님의
가요무대 출연을 기다리셨던
많은 일반팬들도 '이별의 부산 정거장"을
들으며 감격스러워하시지요.
아카시아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부셔(서울) 작성시간 26.06.15 눈을 뜨고 들어도
눈을감고 들어도
묘한 감정을 느끼는 노래
가수님의 음성은 멈추지 않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