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중한 마음 주신 덕분에 밀양 행복무료 급식소에 조명섭가수님 홍보에 밀알을 심는 마음으로 봉사다녀왔습니다~~
최고최고 조명섭가수님 응원합니다!!
봉사에 귀한 발걸음 주신 에밀스님들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급식소 사정으로 한 주 미리 댕겨왔어요~~
후원금: 유경님.소오나무님.보리수님.나리꽃님.릴리님.날고싶은숙님.대덕화님.푸른바님.공님.안녕님.신세계님.올리비아님.연심님.무궁화님.미소님.민들레님(16명)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석자: 정길자님.공님.날고싶은숙님.소오나무님.민들레님.미소님.푸른바다(7명)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메뉴: 수박.토마토.떡. 돼지불고기.된장국.깻잎전.가지전.잡채 아름다운 정길자셰프님 리더로 즐거운 맘으로 봉사했습니다~~^^
**후원금은 급식소후원과 식재료 구입에 쓰입니다~~후원하고 봉사하는 에밀스님들 화이팅입니다!!^^
**다음달 봉사는 7월11일(토요일)입니다!!
열열히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미(전남) 작성시간 26.06.14 부울경 에밀스 님들 수고많으셨어요♡
한마음으로 함께 봉사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세요~~
-
작성자루비앤 (서귀포) 작성시간 26.06.14 쉽지 않은일 꾸준히 하시는 모습 무척 아름답네요~^^
-
작성자미소(부산)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신 부울경 밀양 봉사자 지역장님과 응원단장 날숙님 음식을 책임지고 하시는 길자셰프님 항상 뒤에서
받쳐주는 안녕님 에밀스 밀양 봉사자 님들 수고 많으 셨어요
그리고 날숙님과 총무님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춤과 노래로 봉사하심 감사 합니다
더불어 저한테도 감사해야죠 수고했다고~~ㅎ -
작성자써니로건(서울)지역봉사자 작성시간 26.06.14 무더운 날씨에
지역장님을 비롯하여
부울경 에밀스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감동입니다 🩵 -
작성자대덕화(울산) 작성시간 26.06.14 더운날씨에 봉사하시느라
수고하신 부울경 에밀스님들
존경스런 마음입니다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