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섭 서교동을걸어갑니다 작성자가로등(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도 하염없이 걸어가는 사람아 무슨사연 있길래 어디 가시나요 비가 오고 바람 불면 백합같은 사랑도 울고 이밤이 다 새도록 발길닿는 곳 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