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민트 응원

조명섭 서교동을걸어갑니다

작성자가로등(서울)|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0

오늘도 하염없이
걸어가는 사람아
무슨사연 있길래
어디 가시나요
비가 오고 바람 불면
백합같은 사랑도 울고
이밤이 다 새도록 발길
닿는 곳 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