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된 사진 적용 일수 비고란에
단 26년은 여름 방학 10일 이내에서 사용 가능
이 문구에 대한 질문입니다.
3식 사립고등학교 근무중입니다
저희 학교는 학교장이라 3월부터 2월 적용인데
저희도 10일을 여름 방학 중에 다 써야 하는 것인가요
저희 학교 회계는 내년 2월에 끝나기 때문에
여름 방학 5일, 겨울 방학 5일
이런식으로 나눠서 쓰고 싶은데 이 점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첨부된 사진 적용 일수 비고란에
단 26년은 여름 방학 10일 이내에서 사용 가능
이 문구에 대한 질문입니다.
3식 사립고등학교 근무중입니다
저희 학교는 학교장이라 3월부터 2월 적용인데
저희도 10일을 여름 방학 중에 다 써야 하는 것인가요
저희 학교 회계는 내년 2월에 끝나기 때문에
여름 방학 5일, 겨울 방학 5일
이런식으로 나눠서 쓰고 싶은데 이 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