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조 회계방

6월6일 토요일

작성자토마토마토|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1

10시 서울역9번출구밖 10시 만남
참이슬회장 수제비 조계환 오즈 토마토(님) 5명
남산둘레길 전망대 명동역방향으로 하산
유명한 돈까스식당에서 돈까스 소주 식사
1인17,000원×5명=85,000원-
식당비77,500원=7,500원
전주이월금488,700원+7,500원=잔액
496,200원 입니다

남산 안중근동상에서 수제비님표 오렌지쥬스 달콤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함께한 남산길 좋았고 리더하신 수제비님 감사 수고 하셨습니다
다음주 건강히 만나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즈 | 작성시간 26.06.11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