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게시판

문디가시나~사줘도 지랄이네,

작성자창공|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문디가시나~사줘도 지랄이네,

여기는 신혼부부들이 즐겨찾는 제 주 도!!

 

제주도.....아름다운 해변가를

오붓하게 걸어가는 서울산(?)신혼부부...

신부의 왼손엔 바나나......그 바나나를 먹으려고하다가,

갑자기 서울여자가 말한다. .

“작야~~나 이거 어느 쪽으로 까먹을까?”

그러자,남편이 아내의 얼굴을 손가락으로 쿠욱~ 찌르며 말하길... .

 

“흐흥~자긴 아무 쪽으로 먹어도 다 이뻐!”

 

이 모습에 무자게 샘이 난,,

 

경상도 여자가 자기남편에게 시험(?)해본다. .

 

“보이소~이걸 어느 쪽으로 까먹을까예?”

 

이말을 들은 우리의 터프한(*^^*),

경상도 남자...... 아내를 째려보며 하는말... .

 

“문디가시나~사줘도 지랄이네,

그냥 묵으라! 드가면 다~똥 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