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방에서...

화분 보내기 260603

작성자범일|작성시간26.06.05|조회수2 목록 댓글 0

260603

♡ 화분 보내기♡

어느덧 방안에 화분이 10개도 넘었습니다
제일 기르기 어려운것은 대엽풍란과 동양란

화분을 좋아하시는 분께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몇년만에
완전 뜸 하신 불자님이 오셨습니다

수척해진 화분들을 보시고
잘 길러서 가져다 주시겠다고

안 가져오셔도 된다고
그래서 9년의 모든 화분을 보냈습니다

비록 예쁜 꽃화분들이지만
보살펴야 하니 조금은 짐이 되었습니다

생각을 했습니다
좋아 하는 분께 드려야지

했더니 꽃을 잘 기르시고
사랑 하시는분이 나타나셔
모두. 드릴수 있었습니다

일단 생각을 하면
이루어져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수요일
***
선거 투표의 권리를 얻기까지 수 많은 난관 시련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힘들게 얻은 권리
꼭 행사 하셔야 합니다()

어제도 비가 그치고 어두워질때까지
노을극장에 집중하였습니다

최고예요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