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39.앗! 딱좋은고밀도 스판면 바지감(베이지)/수량

작성자소잉조앙|작성시간26.06.22|조회수46 목록 댓글 2


https://m.cafe.daum.net/joangfabric/nj15/11546?svc=cafeapp




매해 재입고 했을 정도로 바짓감으로써보신 분들이

다시 찾으시는 원단이어요

두껍지 않고 고밀도 라서 면이 매끈하고 고급스럽고 좋아요

수량 이제 3마 2셋 남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잉조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2마 남았어요
  • 작성자제이로만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