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스

작성자피자좋아욜|작성시간26.04.28|조회수467 목록 댓글 4

외부구직자가 바로 mwr가는건 힘들다고 들어서 에이피스로 들어갈 생각 중입니다. 혹시 고용24에서 주관하는 일들이 아닌 외부업체같아보이는 일들도 있는데 이 직업군들도 에이피스 소속일까요?

 

에이피스에서 몇 년 버틸 생각도 하고있고 꼭 일하고 싶습니다. 에이피스도 입사하기 힘든가요? 경쟁률이 궁금해요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선배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진수(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4.28 하청은 contractor입니다. 제175경리단이 에이피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피자좋아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8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디오 (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4.28 푸드코트는.. 팔다리 달려있으면 다 뽑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구 제외
  • 답댓글 작성자피자좋아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4.28 감사합니다... 그래도 경력이 없어 버틸 생각으로 도전해보려 합니다! 대구쪽이 근처라 희망하는데 자리가없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