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mwr 쿡에 대해서 의문이 생겨 검색해 본 결과
제가 원하는 답을 얻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궁금했던점은
1. cook 5급은 조리 자격증 1개 이상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3개를 갖고 있으면 채용시 많이 유리한 편인가요?
2. 취사병(간부식당) 21개월도 경력에 포함시켜 줄까요?
3. 쿡자리는 공석이 잘 나오나요?
이 정도 입니다.. 혹시 잘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슬(현미육군) 작성시간 26.05.01 주한미군 들어가고시퍼용 쿡 3급에서 5급 올라가면 wb쪽으로 눌러앉을 확률이 높고요
사무 경력없이 쿡 5급까지하고 kgs5급으로 넘어갈려면
적어도 유학파는 되야 가능할 것 같습니다.
gs쪽이 목표라면 쿡 3급에서 gs로 넘어갈 방법을 찾는게 낫고
혹은 응급구조 자격증 따서 익스터널로
Recreation aid Kgs 3급으로 바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한미군 들어가고시퍼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01 우슬(현미육군) 감사합니다. 선배님
kgs 3급 -> 5급은 난이도가 어느정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보픠(현미육군) 작성시간 26.05.01 우슬(현미육군) 안녕하세요. 제 지인이 응급구조자격증 2급 있는데 이것도 부대 내에서 먹힐까요?
-
작성자라디오 (현미육군) 작성시간 26.05.01 쿡 익스터널 안뽑고 줄서있습니다 2 3급들
-
작성자Blue Ocean(현미해병) 작성시간 26.05.05 이것도 저것도 안되는 경우 Food Service Worker (식당 종업원)로 들어갔다 저급수 cook 자리나면 응시해보고ᆢ향후 Cook 5급까지 도전해보는것도 한 방법인듯해요 ᆢ진해 식당 자리 한번씩 외부로 나는것 같아요ᆢ
취사병 경력은 도움될 것 같습니다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