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kgs 5 같은 경우는 전공이 일치하고 충분한 영어점수와 괜찮은 4년제 대학 학위가 있으면
그전 내부 경험이 없어도 그냥 지원해보는게 낫나요?
합격할 확률은 현실적으로 없다고 보는게 맞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자(현미육군) 작성시간 26.06.20 어떻게 될 지 모르니 무조건 지원해야죠
-
작성자라디오 (현미육군) 작성시간 26.06.20 가끔 이런 지원할지말지 글 올라오는데 매우 답답합니다
합격 확률이 지원하면 1%고 안하면 0%인데 안할 이유가 있나요.. 돈 드는것도 아니고
현직들이 지원 하지 말라면 안하실 건가요.. 미군부대 기본 스탠스는 일단 비벼보기 인데 -
작성자최썰매(현미육군) 작성시간 26.06.20 5급은 내부경험 필요없어요
-
작성자플랜터즈(현미육군)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MIlitary Pay Technician (5/6/7 임시직) 자리 딱 한번 면접 연락 받아본 적 있습니다. 나머지 5급짜리 지원했던 것은 모두 내부구직자로 충원되었다고 이메일 받았어요. 그래도 천번 만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지원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