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장칼국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429 목록 댓글 4

외부 kgs 5 같은 경우는 전공이 일치하고 충분한 영어점수와 괜찮은 4년제 대학 학위가 있으면 

그전 내부 경험이 없어도 그냥 지원해보는게 낫나요? 
합격할 확률은 현실적으로 없다고 보는게 맞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자(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0 어떻게 될 지 모르니 무조건 지원해야죠
  • 작성자라디오 (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0 가끔 이런 지원할지말지 글 올라오는데 매우 답답합니다
    합격 확률이 지원하면 1%고 안하면 0%인데 안할 이유가 있나요.. 돈 드는것도 아니고
    현직들이 지원 하지 말라면 안하실 건가요.. 미군부대 기본 스탠스는 일단 비벼보기 인데
  • 작성자최썰매(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0 5급은 내부경험 필요없어요
  • 작성자플랜터즈(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0 예전에 MIlitary Pay Technician (5/6/7 임시직) 자리 딱 한번 면접 연락 받아본 적 있습니다. 나머지 5급짜리 지원했던 것은 모두 내부구직자로 충원되었다고 이메일 받았어요. 그래도 천번 만번 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지원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