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설관리 kwb7인데
지게차 kwb5급에 지원할까 고민입니다
지게차==>써플라이kgs5 갈 기회가 있을거 같아서요
kgs5가더라도 지금 월급이랑 차이가 없고
gs5까지 얼마나 기간이 걸릴지 몰라서
고민되서 질문드려요~
디모션까지 해서 갈 장점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시설관리 kwb7인데
지게차 kwb5급에 지원할까 고민입니다
지게차==>써플라이kgs5 갈 기회가 있을거 같아서요
kgs5가더라도 지금 월급이랑 차이가 없고
gs5까지 얼마나 기간이 걸릴지 몰라서
고민되서 질문드려요~
디모션까지 해서 갈 장점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