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어요

작성자그래그래(현미육군)|작성시간26.06.21|조회수419 목록 댓글 3

현재 시설관리 kwb7인데
지게차 kwb5급에 지원할까 고민입니다
지게차==>써플라이kgs5 갈 기회가 있을거 같아서요
kgs5가더라도 지금 월급이랑 차이가 없고
gs5까지 얼마나 기간이 걸릴지 몰라서
고민되서 질문드려요~
디모션까지 해서 갈 장점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티캠퍼 (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1 되기만한다면스탭상이득일꺼에요.
  • 작성자그래그래(현미육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7-7인데 디모션하고 몇년 걸려도 kgs5가면 스탭이 이득이라는 말씀이신거죠?
  • 작성자험프리바베큐(현미육군) | 작성시간 26.06.21 서플라이는 gs6,7 기회 무조건 생길텐데 무조건 고하셔야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