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일 동서트레일 5구간
옥녀봉-지장고개-상여봉-내동고개
-성왕산-홍성교도소-율목1리
-문암2리-간대산-나분들고개 (12km)
현충일 무더운 날 동서트레일 5구간
마치고 6구간 일부 진행 하였습니다
함께 하신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온솔 작성시간 26.06.07 알아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솔뫼대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솔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무더운 날씨에
이정표 없는 많은 갈림길
길찾아 가면서 종주한
회원님들 고생하셨어요
-
작성자태양. 작성시간 26.06.07 바람이 시원해서 기분좋은 출발
길기에 까맣게 영글은 오디와
빨간 산딸기가 더욱 기분좋은 트레킹입니다.
매 회마다 만나게 되는 회원님들과의 만남이 즐거움의 배가되고 함께 걷는 시간들이 넘나행복합니다.
수고해주신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함께한 트레킹 감사합니다
-
작성자짹짹이 작성시간 26.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