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6월20일 동서트레일 6구간

작성자솔뫼|작성시간26.06.20|조회수119 목록 댓글 10

6월20일 동서트레일 6구간
나분들고개-황소고개-안국사지
-원당지-수당리 사무소
-역천쉼터-성당초등학교
-사기소리마을-삼웅2리 마을회관 (15km)
연일 무더운 날씨에 동서트레일
출발하는 주말 아침에 비가 내리는
날씨에 출발하여 나분들고개 도착
단체 사진 인증하고 트레킹 시작합니다
비 내리며 안개낀 날씨에 또 다른
상쾌함을 느끼게 합니다
성당초등학교 지나서 삼웅2리마을까지
아스팔트 걸어가는 구간은
지루한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함께 하신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모두가 함께한 트레킹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라이방 | 작성시간 26.06.20 오늘도 역시 솔뫼대장님 인솔하에 흩어짐 없이 몽환적인 분위기속에 회원님들과 즐거운 트레킹을 끝냈습니다. 리딩하심에 거듭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짹짹이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윤광호 | 작성시간 26.06.21 수고 많으셨어요.건행하시고, 즐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