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의 일용한 양식

힘들지만 힘을 주십니다 .

작성자말씀 선생|작성시간25.12.01|조회수24 목록 댓글 1

사도행전 23장

23 백부장 둘을 불러 이르되 밤 제 삼 시에 가이사랴까지 갈 보병 이백 명과 기병 칠십 명과 창병 이백 명을 준비하라 하고

24 또 바울을 태워 총독 벨릭스에게로 무사히 보내기 위하여 짐승을 준비하라 명하며

 

사도 바울은 로마도 보아야 한다는 비전이 있었습니다. 사탄은 이런 바울을 죽이고자 하나 하나님은 사탄에게서 보호해주시고 친히 구원역사를 이루셨습니다.

첫째, 유대인들이 비밀리에 죽이고자 하나 하나님은 생질을 통하여 사도바울을 보호하여주시고 공회와 유대왕과 총독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둘째, 유라굴라라는 광풍을 통해서 죽이고자 하나 하나님은 그들을 멜리데 섬으로 인도하고 배안에 탄 276명을 구원하여 주셨습니다.

셋째, 독사로 물어서 죽이고자 하였으나 하나님은 독이 퍼지지 않게 하셔서 보호하시고 멜리데 사람을 구원하셨습니다.

지금도 사탄은 사명이 있는 자를 공격하나 하나님은 그 구원역사를 친히 이루어가십니다.

 

나는 예수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사탄은 이것을 알고 나를 집중 공격하여 불안하게 하고 절망하게 합니다. 우리 교회를 흔들어놓고자 합니다. 아내는 대상포진에 걸리고 딸과 사위는 독감에 걸렸습니다. 한 목자도 간염에 걸린 후 직장 생활을 많이 힘들어 합니다. 한분의 헤모글로빈 수치가 내려가고 올라가지 않습니다. 아픈 사람이 많자 나는 ‘주님, 힘이 듭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나에게 힘을 주시고 반드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우리 가정과 천안ubf교회와 유튜브를 통해서 전하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제가 하나님의 말씀을 잡고 승리하며 나가길 기도합니다.

 

한 마디) 힘이 들지만 주님은 힘을 주십니다.

 

힘든 생각을 한 것을 회개합니다.

예배에 예수님이 죽으신 두 가지 의미 말씀 전하고 한 목자와 임마누엘 말씀을 공부하고 한 목동과 운동하며 교제하게 하시고 저녁을 먹고 쉼을 갖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2박 삼일 스텝수양회 가운데 은헤를 주시고 성령을 충만히 주사 어린이가 배변이 잘 되고 그 아버지도 두통없이 소화가 잘 되게 하시고 한 목자의 헤모글르빈 수치가 올라가게 하시고 학생회 제자양성과 한 가정의 믿음과 생명의 역사를 이루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오요한 님의 게시글 더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5.12.01 아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