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튜브 보고, 길들이기 요청 드리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글러브는 A2K 1799 23년식 거의 민트급입니다.
현재는 공이 안에서 잡히지 않고 돌고 있습니다.
착수법은 2-1-1 사용하고 있으며, 손 사이즈는 M~L 딱 경계선에 있습니다.
비용 알려주시면 입금 후 택배 발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유튜브 보고, 길들이기 요청 드리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글러브는 A2K 1799 23년식 거의 민트급입니다.
현재는 공이 안에서 잡히지 않고 돌고 있습니다.
착수법은 2-1-1 사용하고 있으며, 손 사이즈는 M~L 딱 경계선에 있습니다.
비용 알려주시면 입금 후 택배 발송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