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의일기♥

오늘은곤드레밥에마으을

작성자카네이션|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도 여전희 사무실로출근 했다 신자씨와부지런히움직였는데 지회장님 민회장님사정상불참하셨다 국장님의 전도를받아 팀장님열심히 드라이브시작 구경시켜주시려는 마음 에 나무슾이우거진곳으로 도나도라 창박을내다보며 즐기며 도착한곳이 중동쪽 곤드레밥집으로 로봇이 날라다주는 식사를 너머맞있게먹었다 팀장님께서 오늘식사로. 아름답고 아담하게꾸며진 팀장님 앞으로이사갈집구경도했
다. 식사후 사무실에들려서 수박과커피로만찬을끝내고 사거리정형외과로가서 물리치료 받 고집으로오다 소나기 세레를집에 들어오니 상쾌 한 마음 막내아들은 항상엄마걱정 시간시간 식사건늘까봐서 걱정이다 외롭지않은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