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게시판

맘 읽기

작성자용팔이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맘읽기

그런다
내맘에 꽁꽁숨어라
해놓구선
통할까 ᆢ?
아니아니 되옵니다

니맘
너는아니 모르니
이랬다 저랬다 아리송혀
빈덕이 팥죽끓듯혀

내맘 나도 모르는데
니맘을 알아 달라는건
내가 무당이 되랴
말해줘
말해 남줘라
통하였는냐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