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킹 노하우

[부킹] 나이트부킹시 홈런가능성(호감도) 체크하기!!!!

작성자카카오|작성시간10.12.15|조회수5,198 목록 댓글 0

나름 여자 심리파악하는데 오랜시간을 들여 연구한바....

 

쉬운 공식한번 적어보려합니다..^^ 선수분들은 다들 기본적으로 아시겠지만... 적어도 작업에 일가견이 없으신분들은

 

조금은 도움이 되시리라 기대합니다.

 

배우기 쉽게 번호를 매겨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트에 간다..

- 현재 지갑상황에 따라 일반테이블,부스,룸... 등 어차피 셋중하나 잡으시겠지요..

  하지만, 이빨이 들어가려면 최소 부스 or 룸이 좋으실겁니다.

 

2. 어느 좌석에 앉았던 웨이터 팁은 1만원이라도 찔러 주시길 바랍니다.

- 아무래도 딸려오는 아가씨 수질이 한층 높아지겠지요.^^

 

3. 부킹오기전 술은 최대한 자제하고, 부킹한 아가씨가 나가면, 술잔은 부킹이 첨인듯 세팅을 다시 해놓도록 합니다.

- 아가씨 보담 먼저 취하게 되면 이빨이 빗나가기 쉽상이고, 항상 얼마온지 안되는듯한 인상을 풍기는것이

  작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됩니다. 특히 루즈같은 것이 묻어있는 잔은 깨끗이 닦아 주시길 권장합니다.ㅎ

 

4. 부킹 온 아가씨와 대화하기

 a) 안녕하세요?? 성함이??

- 처음에 이름을 물어보는것이 쌩뚱맞게 느껴질수 있지만, 대화도중 "그쪽,저기",등등 이런말은 좀 어색하다. 또한,이름을 계속 불러주면 친근감이 더해진다는 공식적인 연구결과가 있다..ㅎㅎ

 

b) 대화시 물어볼 말들..

-사는곳, 하는일, 같이온 인원수..

 호구 조사하듯 사는곳,나이,형제관계를 한꺼번에 줄줄이 물어보는것은 식상할수가 있지만, 간격을 두고 한나씩 물어보는것은

전혀 작업에 문제가 되질않는다.

 

c) 위의 내용을 물어보는 동안 분위기 좋게 대화가 이어져 있었다면 홈런가능성 여부를 확인해 보는것이좋다.

 

5. 홈런 가능성 체크하기

a) 아가씨가 있는 쇼파 등받이 위로 어깨동무 같은 포즈가 되도록 팔을 올린다.(쇼파위에 팔을 올림)

- 이때, 여자가 깜짝 놀라거나 움찔한다면 아직 술이 덜 취했거나, 경계심이 있다는 이야기다. 좀더 분위기를 풀수 있게

대화를 잼나게 해보자.술을 더 먹이는것도 한 방법이다. 단, 억지로 술을 먹이지는 말것.(안먹겠다는 의미는 걍 나갈수도 있는것을 의미 할수가 있으니, 다음 girl들을 위해 총알을 아끼도록한다.)

 

b) 자연스럽게 팔을 올렸으면 아가씨를 최대한 자기 쪽으로 끌어당긴다.

- "제가 무서우세요?? 왜 이리 멀리 떨어져 있어요?" 등의 이유로 자기 쪽으로 최대한 붙이던가, 아님 자기가 다가가서 앉는다.

(밤이면 인간의 감정이 최대한 고조되어있을 시간이다. 거기에 술과, 스킨쉽이 있다면 더욱 무너트리기가 쉽다.)

부스 테이블,룸,, 어느곳이라도 귀속말을 최대한 많이 할것.(귀는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성감대와도 같다)

 

c) 위의 상황까지 자연스럽게 됬다면 결정적인 검증을 하자.

- "간지럼 잘타요??" 라고 묻는다.(간지럼을 잘 안타는 여자는 성 불감증(??)인 경우가 많다.ㅋ)

대답이 Yes,NO 든 상관없다.

 

- girl무릎에 손가락을 달걀쥐듯이 모았다가 펴준다.(손톱부위로 살짝...)---> 이 동작은 여러분이 아는동작일것이다.

모르면, 주변사람들한테 물어볼것... 무릎간지럼 피우는방법이 머냐고..ㅡ.ㅡ;;

이 장난은 누구나 익숙한 장난이라 상대방이 별 거부반응 없이 받아들일 것이다.

몇번 반복해서 장난을 친다.. 분위기 좋아질것이다..(분위기 안좋아 진다면 아웃...스킨쉽을 싫어한다면 홈런은 이미 물건너간듯.)

이제 자연스럽게 스킨쉽을 할수 있게됬다..

 

- 이제는 가볍게 대화를 하고 술을 권하면서 한손은 상대방의 허벅지 위쪽으로 올려놓는다.

이때 처음부터 절대 손가락을 움직이거나 더듬는듯한 행동은 금물!!!

약 5분정도 올려놓아도 별다른 거부반응이 없다면 홈런가능성 70%에 다가섰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제부터는 스킨쉽의 장애물은 없어졌다...

대화하고 장난치면서 최대한 스킨쉽을 하도록한다...

 

6. 홈런가능성 체크는 끝났다. 나이트에서 바로 구장으로 달려가면 좋지만....

   그건 아마 쉽지 않을것이다.. 확신이 섰다면 2차 가벼운 소주집으로 가서 마무리 작업을 한다.

 

※ 마무리 작업시 절대 금기!!!!

 

1. 3차로 노래방은 절대 가지않는다!!!!(기껏 술먹여놓고 술깨게 할필요 없지 않은가??)

 

2. 여자가 자연스럽게 따라오기를 바라지마라!!(나 잡수세요.. 하고 덤비는 girl은 없다.들이 대라...)

 

3. 구장앞에서 망설이지마라..(이미 홈런치기로 한 당신은 나쁜X다. 마지막에 양심을 세우지 말것.)

 

 

****** 일단 주저리 주저리 적어봤습니다~~~~~~~~~~~~~~~ 걍 대화로 하면 편한데 상황설명을 하자니

힘이 드네요~. 뭐... 알아 들으신 분들은 도움되셨을 겁니다. 무릎확인신공!! 이거는 여러 사람의 확인작업끝에 확정된

기술이니까.. 머.. 믿으셔도 될겁니다..ㅎ

길게 쓰려면 하루 웬종일 걸릴거 같아서요~ 나중에 더 수정 보완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꾸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