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족앨범 사진

삼각산 일출

작성자주몽|작성시간26.06.08|조회수57 목록 댓글 4

2026 년 6 월 6 일 (토)
삼각산 만경대 일출산행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주 설악산 계획 였지만
갑자기 출근하라고 해서
출근하려 했는데
갑자기 출근이 취소되고
쉴까 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맘따로 몸따로 ㅎ

주차장 03 시 10 분
좀 일찍 출발했는데
여명이 일찍 비춰지고
백운 대피소 잠깐 휴식후
진사 분들은 백운대로
나는 만경대로 이동

오늘은 제법 쌀쌀한 날씨
그래서인지 하늘도 맑고
구름도 살짝 연출 해주고
여명이 환상 입니다

일출객 몆분 계셔서
아래쪽으로 이동
여긴 아무도 없네요

운해까지 깔려주면
더 더 더 멋지겠지만
이런 풍경도 행운이죠
아름다운 여명 입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호사
바위 시즌이라
등반공지 하느라
일출산행 쉽지 않네요 ㅎ

간만에 왔다고
이런 멋진 풍경을
선물해 주네요
자연은 언제봐도
경이롭죠

갠적으로
젤 좋아하는 풍경 입니다

살짝 맛배기 운해

오늘의 태양
완벽한 일출장면
오랜만이라 더 감동입니다

여기저기 셀프 인증

만경대 명품 포토죤

산조팝나무 꽃
백운대로 이동

초록빛 삼각산
안구정화 지대로 합니다 ㅎ

한여름 한두번
난장박 하는곳
아침대용 컵라면 사과반쪽
한가하고 좋은곳 입니다

북적이던 일출객 들은
거의다 하산하고
진사분 몆분 계시네요
이 시간대가 젤 한가합니다

만경대 일출보고
백운대 들리고
이른시간 하산 합니다
08 시 도선사 주차장 종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암 | 작성시간 26.06.08 즐감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라한 7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덕분에 멋진 감상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저도 간만에 다녀왔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