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가족앨범 사진

설악산 나드리길

작성자주몽|작성시간26.06.15|조회수75 목록 댓글 2

2026 년 6 월 13 일 (토)
금요무박 설악산
울산바위 나드리길 등반
사오년전 다녀오고
오랜만에 가봅니다
울산바위 정상 일출후
첫피치 하강으로 출발
예보에 없던 강풍으로
조금 걱정이 되긴 하지만
바람 덕분에 덥지도않고
시원하고 청명한날 입니다

충분한 시간으로
여유롭게 가다 보니까
벌써 여명이 올라오고
발걸음을 재촉 합니다

굴절된 빛의 아름다움
자연의 신비에 감탄하며
설악에서 맞이하는 일출
감동이 쓰나미처럼
밀려옵니다

황홀한 일출에
한참동안 호사도 누리고
이순간을 즐겨봅니다

윗쪽 정상보다
아래쪽 정상 암릉이
일출 감상하기 좋더군요

첫 하강으로
나드리길 출발 합니다

암장허가 신청때는
몆팀이 있었는데
등반팀은 한팀도 없고
우리팀만 여유롭게 진행

여기까지 오는동안
강풍이 불어주고
더분줄 몰랐는데
갑자기 바람은 사라지고
폭염으로 후덥지근 합니다

다른 대장님 한테
리딩을 부탁했든데
돌잔치길 하나되어길
믹스 등반으로 진행
조금은 까칠한 바위길
힘들었지만
또다른 묘미가 있네요

울산바위 제비봉

지나온 암릉길이
까마득 합니다

멀리 황철봉 세존봉
설악의 공룡능선

제비봉에서 꼬깔봉으로
등반후 2 번의 하강

설악의 함박꽃

울산바위 나드리길
루트명 처럼
나들이가듯 간다는 !!
현실은 노가다길 입니다 ㅎ
시작부터 끝없는 암릉길
초여름 이지만 무더운날
체력적으로 지칠때쯤
마지막 2 번의 하강후
서봉에 도착합니다
서봉의 명물 에일리언 바위

진귀하고 신기한 암릉
파노라마 풍경
설악은 설악이다 를 외치며
잠시 설악의 환상 풍경에
취해 봅니다

서봉 일출명소

울산바위 서봉에서
계조암 쪽으로 하산
마지막 굴 통과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라한 7 | 작성시간 26.06.16 하여 간에 대단하다는 말만 할 것 같습니다.
    님 덕분에 귀한 풍경들 잘 감상 하고 있습니다.
    헌데 칠순이 지나신게 뻥 아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이젠 체력도 딸리고
    살방으로 갑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