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기대어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이 시간 고요하고 편안하다 하루가 왔다 또 가면 내 시간은 사라지지만 세상에 어울려 살 때면 살아 있음을 알게 된다 - 호 쿠 마 ~♥💘‥ 호쿠마 편지지 ‥💘♥~ <center> <table> <tr> <td> <iframe width="700" height="395" src="https://www.youtube.com/embed/yh0ltliU5T0?autoplay=1 "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allow="autoplay; encrypted-media"></iframe> <div style="margin: 5px 0px; left: -500px; top: -400px; position: relative;"> <div id="layer1" style="margin: 5px 0px; left: 820px; width: 290px; height: 370px; position: absolute; z-index: 1000;"> <pre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p style="text-align:right;"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font style="font-size:10.5pt; font-family:휴먼엑스포; color:#ffffff; line-height:1; text-shadow: 3px 2px 5px white"> 예쁘게 쓰세요 </font></p></span></pre></div></div> <center></center></td></tr></tbody></tabl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