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가자

작성자왕눈이 투(인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59 목록 댓글 2

나가자..

 

나 가 자

나라 가정 자신을

위하여!

함께가자의 구호로

많이 쓰였던 단어도

 

요즘의 시대에는

어울리지 않고

오로지  나  

하나만 바라보는 세태에          

 

뭉쳐야 산다는

옛말도 무색 해지고

각박한 세상으로

변해가는 첨단 문화가

 

인간성보다

로보트같은 AI 시대가

대세라니

 

감정 감성은 어디서

사 올 수 있을까요

 

오늘의 감정은

미소로 뿜어 드립니다

웃어주세요 ㅎ ㅎ ㅎ 

 

 

2026060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영탑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왕눈이 투(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첨단 시대에서
    적응이 어려운듯
    서서히 배우고 함께가는
    세상이 오겠죠
    이밤도 굿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