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마음이 너무 아플 때

작성자중후한 외출|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8


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ㅡㅡ이 해 인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그런 오후 시간 보내고 계시지요
    운암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중후한 외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풍년^^ | 작성시간 26.06.10 나이가 나이인만큼 나쁜소리는안하려고
    노력을함니다 누구에게나 좋은소리하고싶어서!!
    친구들하고도 좋게지냐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꼭 해야 할 말도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 본 다음 이야기 하면 참 좋을 거 같습니다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풍년^^님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중후한 외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