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ㅡㅡ이 해 인 ㅡ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그런 오후 시간 보내고 계시지요
운암님 -
작성자풍년^^ 작성시간 26.06.10 나이가 나이인만큼 나쁜소리는안하려고
노력을함니다 누구에게나 좋은소리하고싶어서!!
친구들하고도 좋게지냐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중후한 외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꼭 해야 할 말도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 본 다음 이야기 하면 참 좋을 거 같습니다
다녀가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풍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