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녘물안개님 방갑습니다.
물안개님 방송에
첨 청곡하는것 같네요.
제가 넘 무관심 햇나봅니다.
정신차리고 자주 딜다봐야할듯요.
퇴근 준비는 하는데.
제 시간에 퇴근할런지 갸웃둥하네요.
일단 청곡을 하고
주시는음 즐청할께요.
김건모 - 한량
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2
인도의 간디가
신발 한 작 던지 일화가 아주 유명합니다
국장님도 이젠 유명세를 타실 거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그런 일있군요...
퇴근 시간다가오니
쪼메 바쁜척하네요..
동행 감사요..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시간 26.06.02 본국장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퇴근시간 되세요
동백이는 냉면으로 저녁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동백 부국장님 방갑습니다.
오늘도 마니 덥네요..
퇴근 준비는하는데
맛난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