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신발 한짝 던지고..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02|조회수75 목록 댓글 7

 

새벽녘물안개님 방갑습니다.

물안개님 방송에

첨 청곡하는것 같네요.

제가 넘 무관심 햇나봅니다.

정신차리고 자주 딜다봐야할듯요.

 

퇴근 준비는 하는데.

제 시간에 퇴근할런지 갸웃둥하네요.

 

일단 청곡을 하고

주시는음 즐청할께요.

 

김건모 - 한량

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2
    인도의 간디가

    신발 한 작 던지 일화가 아주 유명합니다

    국장님도 이젠 유명세를 타실 거예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런 일있군요...
    퇴근 시간다가오니
    쪼메 바쁜척하네요..
    동행 감사요..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 작성시간 26.06.02 본국장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퇴근시간 되세요

    동백이는 냉면으로 저녁 먹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동백 부국장님 방갑습니다.
    오늘도 마니 덥네요..
    퇴근 준비는하는데
    맛난 저녁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