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3 SJ사랑나무(고문)
사고는 한 순간이야
늘 하던 일을 하다 가도 탈이 날 수 있어
그래도 그만하기가 다행이야
뼈라도 다쳤으면 우얄뻔 핸노..ㅠ -
작성자낭만가객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심 감사드리고요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3 날씨가 애벅 따땃하네예..ㅎㅎ
더위 드시지 않게 항시 조심하시구요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03 더븐데 수고 많으십니다.
즐방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3 에어컨이라는
미쿡 칭구가 있어서..ㅎㅎ
닻별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