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덥다 더워...

작성자SJ 본국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60 목록 댓글 4

그린님 방가워요...

올만에 그린님 방송 청곡하네요.

투표는 하셨지요?

 

잡초가 무성하네요.

옆집 친구랑 제초제도 치고

낫 들고 풀도베고.

땀흘리고 마시는 시원 막걸리 한사발

땀흘리지 않은 자는 그맛을 모를예요.

 

텃밭에서 잠시 들어와

청곡 올리고 다시 밭으로갑니당.

 

이제 마무리하고 

늦은 점심 먹으로 장어구이하는 

친구내 식장으로 갑니당.

 

덥다요 그린님

 

Dj Scott - Sweet Dreams

Fancy - In Shock

Gilla - Rasputi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3
    퇴근해서..
    시원하게 데워진
    냉장고 캔맥의 시원함은 알아요..ㅎㅎ
    친구분과 장어에 이슬 한 잔 곁들이세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3 국장님 더븐데 고생 하시네요~
    더울땐 좀 쉬셔아죠~ ㅎ
  • 작성자화련 | 작성시간 26.06.03 국장님 안녕하세요
    더운날 잡초제거 하시네요
    예쁜 옆지기님 잘계시죠?
  • 작성자아이에스디 | 작성시간 26.06.03 자연과 함께 하시는 모습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