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커피한잔 할래요
양원식 귀연
유해준 손짓
그린 그린님 와락 부비 뿌잉
오늘 근무중
환자분 급히 므좀 챙기느라
띵동만 해 놓고 청곡도 몬 올렸네요
며칠을 35도 36도 되더니
밤중에도 27도가 넘고
열대야로 밤잠 설치게 하더니
오늘 새벽녁 시원 하더니
오늘은 살만 하네요
예쁜 그린님
오랜만에 청곡동행 하네요
바쁘다기 보단
뭔가에 집중할수 없는 일을 하기에
가끔 듣기만 하고 있었지요
오늘은 함께할수 있어 좋은날요
그린님 좋아하는 코스모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03 화련님 반갑게 찐인사
나눕니다~
오늘은 화련님 뵙고
활짝 웃는 오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화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앗
뿌잉 뿌잉 와락 입니다
잘 지내셨지요?
언제봐도 방갑고 좋은 님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03 화련님 방가워요.
혹시 병원에서 근무하실까요?
그린님 방송시간, 좋은시간으로 채우세요 -
답댓글 작성자화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네
퐁퐁님 행복오후 함께해요
오늘은
기온이 살만 헙니다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03
잔치 국수 간만에
맛나게 먹고
다시 와서
화련님 홈에서
귀연 잘 들어요
오늘은 그린님 상당히 진도 천천히 나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