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내가왔닼ㅋㅋㅋ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3|조회수90 목록 댓글 29

이뿐미야 내와따ㅎㅎ
7시반에 나가서 이제집인데
오른팔 부상입어서 움직이기 힘들어
왼손으로 작성중
이제 좀 쉼하며들어
어쩜 그리 멘트가 이쁘노~~~♡♡




Leann Rimes Can`t Fight The Moonlight

백지영 & 이홍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03 SJ사랑나무(고문) 이제 고생 그만하자 우리... 말처럼 쉬우면 얼마나 좋을까 그치?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퐁퐁 그러게ㅠ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라이브도 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03 그대는 어찌 이리 부지런하오^^
    호____________오
    얼른 낫기를
    바라미가 오늘도 응원할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03 냉동고 열다가 팔 다쳤다는
    댓글을 읽었는데,
    그러잖아도 류머티스로 손이 부자연스러운데 팔까지
    그래서 우짜지요?
    갈수록 더워만 가는 날씨인데...

    암튼
    힘 내시란 말씀만 내려 놓아요,낭구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