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뿐미야 내와따ㅎㅎ
7시반에 나가서 이제집인데
오른팔 부상입어서 움직이기 힘들어
왼손으로 작성중
이제 좀 쉼하며들어
어쩜 그리 멘트가 이쁘노~~~♡♡
Leann Rimes Can`t Fight The Moonlight
백지영 & 이홍기-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03 SJ사랑나무(고문) 이제 고생 그만하자 우리... 말처럼 쉬우면 얼마나 좋을까 그치?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퐁퐁 그러게ㅠ
-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라이브도 ㅎㅎㅎ
-
작성자이후 작성시간 26.06.03 냉동고 열다가 팔 다쳤다는
댓글을 읽었는데,
그러잖아도 류머티스로 손이 부자연스러운데 팔까지
그래서 우짜지요?
갈수록 더워만 가는 날씨인데...
암튼
힘 내시란 말씀만 내려 놓아요,낭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