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 그래도 사랑
이정석&조갑경 - 사랑의 대화
정수라 & 이찬원 - 꿈의 대화
그린님 방송 잘 들을게요
잔치 국수 간만에 맛나게 먹고
다시 왔는데 화련님 청곡 귀연나오네요
시작 1시간도 더 지난 는데 요
오늘은 그린님 상당히 진도 싸목싸목 하시네요
연꽃은 우리 동네에서 15 키로 떨어진 서삼릉 너른마당이라는 오리훈제 맛집에 연못을 직접 찍사한 사진..
그린님 동네는 남쪽 나라라 연꽃이 일찍 필테지만 ,
우리 동네는 북쪽나라 라 이제 몽우리를 그래도 올엔 일찍 더워서
그나마 저렇게 보여 줬다는ㅡ.
아래 모습은 그린님 아니요ㅡ 초상권 땜시 그린님 허락 읍이는 못 올려요
유월의 신록에게
유월이 오면
산은 더욱 푸르러지고
들판은 초록빛 숨결로 가득 찬다
겨우내 마른 가지였던 나무도
이제는 신록의 옷을 입고
햇살과 바람을 품는다
생각해 보면
신록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았다
추운 겨울을 견디고,
봄비를 맞고,
수많은 기다림의 시간을 지나
비로소 이 푸른빛에 이르렀다
사람의 삶도 다르지 않다.
기다림 없는 성장은 없고,
인내 없는 열매는 없다.
지금 걷는 길이 더디게 느껴질지라도
보이지 않는 뿌리는
오늘도 깊어지고 있다.
유월의 신록은 말없이 가르쳐 준다.
서두르지 말라고,
때가 되면 잎은 피어나고
꽃은 향기를 내며
열매는 저절로 익어 간다고.
그러니 오늘도
희망을 놓지 말자.
푸른 나무가 하늘을 향해 자라듯
우리의 꿈도
조용히 자라고 있을 테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시간 26.06.03 사랑의 대화 라이브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요곡 제 애정곡 중 한 곡
템포가 빠르고 경쾌해서
좋더라고요
담에 청할게요
근데 방송 할 수 있간 디? 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닻 별 작성시간 26.06.03 신록예찬,
진초록 초목처럼
우리네 삶도 활력 넘치길요~
좋은 하루 되셔요.
청곡 잘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글 잘 쓰시는
닻 별님
감사해요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시간 26.06.03 수여연필님 청곡
좋아요
👍 잘 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