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일단 던지고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03|조회수64 목록 댓글 17

가을이님 방가워요^^
퐁퐁이가 일찍자는편이라 새나라의 어린이인줄
착각하고 오늘저녁반찬 뭐하지 생각도 않고
음방에서 마냥 놀았네요
5시면 주방이 내구역. . .!!
가족들있어 방송듣기 좀 곤란합니다ㅜㅜ
1등을 무조건해야 가을이님 목소리 잠시라도 들을 수 있어서 주걱 던져 1등 확보했습니다ㅎㅎ

청곡
혜은이-물비늘

휴일에 방송 감사해요
마치는 시간까지 즐거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03 퐁퐁님 청곡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네 야니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3 물비늘 좋드라...^^
    퐁아 저녁 식사 맛있게 해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ㅎㅎ울 그린이도 같이 들었구나.
    덕분에 저녁 맛있게 먹고 치우고 인사한다
    칭구는 저녁 먹고 있을까?
    맛있게 먹고 편히 쉬어♡
  •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