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님 방가워요^^
퐁퐁이가 일찍자는편이라 새나라의 어린이인줄
착각하고 오늘저녁반찬 뭐하지 생각도 않고
음방에서 마냥 놀았네요
5시면 주방이 내구역. . .!!
가족들있어 방송듣기 좀 곤란합니다ㅜㅜ
1등을 무조건해야 가을이님 목소리 잠시라도 들을 수 있어서 주걱 던져 1등 확보했습니다ㅎㅎ
청곡
혜은이-물비늘
휴일에 방송 감사해요
마치는 시간까지 즐거운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니 작성시간 26.06.03 퐁퐁님 청곡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네네 야니님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3 물비늘 좋드라...^^
퐁아 저녁 식사 맛있게 해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ㅎㅎ울 그린이도 같이 들었구나.
덕분에 저녁 맛있게 먹고 치우고 인사한다
칭구는 저녁 먹고 있을까?
맛있게 먹고 편히 쉬어♡ -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