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님 빙수한그릇 들고 왓습니다~
더운데 인절미 빙수한그릇
드시면 시원한방송으로
수고 하시와요~
잘 듣겠습니다 ~^^
조관우 : 꽃밭에서
김추자 : 님은 먼곳에
박강성 : 문밖에 있는 그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작성시간 26.06.03 야니 이런~제가 실수를
미안해요 -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03 야니님 팥빙수 지가 뚝딱해도 되쥬? ㅡㅡ헤 ㅡ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어머나 은지님 폴짝폴짝~
무쟈게 반가워요~
남편분 건강은 좀 어떠셔요?
이렇게 인사 나눌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작성시간 26.06.03 야니 같이 바다 쳐다보고 있쪄요
-
작성자SJ.그린ll 작성시간 26.06.03 인절미만 먹어도 배 부르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