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가을이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52 목록 댓글 15

가을이님 빙수한그릇 들고 왓습니다~

더운데 인절미 빙수한그릇
드시면 시원한방송으로
수고 하시와요~

잘 듣겠습니다 ~^^

조관우 : 꽃밭에서
김추자 : 님은 먼곳에
박강성 : 문밖에 있는 그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가을이 | 작성시간 26.06.03 야니 이런~제가 실수를
    미안해요
  •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03 야니님 팥빙수 지가 뚝딱해도 되쥬? ㅡㅡ헤 ㅡ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어머나 은지님 폴짝폴짝~
    무쟈게 반가워요~
    남편분 건강은 좀 어떠셔요?
    이렇게 인사 나눌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요~
  • 답댓글 작성자SJ은지 | 작성시간 26.06.03 야니 같이 바다 쳐다보고 있쪄요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03 인절미만 먹어도 배 부르겠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