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ㅋㅋㅋㅋ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05|조회수69 목록 댓글 12

국장님 반갑습니다

어제 방송 다듣고
그냥 세상모르고 잠들었네요
넘 피곤했는지 시간표 공지도
못올리고 지금보니 어제 시간표라
깜짝놀랫어요
비몽사몽에 수정하다 잠든것같네요ㅋㅋ

식구들 다 출근시키고
저 병원갑니다
차안에서 잘듣겠네요

오늘 굉장히 덥겠어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이른시간 국장님 고맙습니다 ~^^


Iyeoka - Simply Falling
Sarah Mclachlan - Adia
정동원 ㅡ 꼬마인형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같이가자요ㅋㅋㅋ
    집에서 20분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에솔 | 작성시간 26.06.05 부지런하네.잘듣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공쥬님 굿모닝요 ♡♡♡
  • 작성자이후 | 작성시간 26.06.05 이제서야 딜다보는데
    지났군요?
    병원 진료 잘 받으시고
    쉽진 않겠지만 무리하지 마시어요.
    오늘도 파이팅 하시고
    멀리 한밭에서 낭구님의 건강에
    두 손 모아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SJ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반가워요~^^
    늘 응원해주시는거
    다알고있어요
    맘깊히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