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본 국장님
오랜만에 반갑게
인사드려요
어제 중부지방은
비온뒤라 그런지 아침공기가 상쾌하게 느껴지는
금요일 아침을 시작합니다
이른시간에 멋진음악으로 수고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동백이가 힘차게 응원합니다
이찬원 / 이태원 연가
강산애 / 넌 할수있어
류게영 / 인생
소리곳간 /길 끝에서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J 본국장 작성시간 26.06.05 동백 부국장님 어서오세요..
몇일 바쁘셧나요?
불금 아침 뵙는군요..
출근해서 삼실에서 방송합니당.
즐거운 하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SJ 본국장 감사합니다 국장님
라이브 귀를 쫑끗하고 잘 듣겠습니다 -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국장님 라이브 연모노래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05 산책길이 너무 좋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부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퐁퐁님
즐거운날 되세요